20180713, 카카오스낵게임공모전 5차 회의록
Jul 13, 2018 조회수 77
카카오스낵공모전_소스정리_180714.xlsx
[13.39 KB]
회의일
2018.07.13 20:00 ~ 22:00 (2시간)
<br/>
회의장소
강남역
<br/>
회의참가
강동혁, 이찬구, 서송이, 김한울
<br/>
회의내용
<br/>
- 컨셉잡기
- 라이언의 과일 지키기!
<br/>
<br/>
- 서사
-
임시 서사
-
카카오 친구들의 조언자 라이언! 여름 빛 쨍쨍한날 친구들을 위해 과일을 준비했어요. 친구들을 기다리는 라이언.. 아이고.. 벌레들이 과일을 보고 달려들기 시작했어요! 친구들이 올때까지 과일을 지켜야해요!
<br/>
<br/>
- 게임시나리오 정리
-
벌레 체력을 넣지 않고, 한방에 죽는 걸로
-
스테이지 난이도 증가 - 죽이면 안되는 벌레 증가, 체력 감소 속도 증가, 벌레 이동 속도 증가.
-
아이템 : 끈끈이, 생명
-
피버타임 제거
-
황금벌레
<br/>
<br/>
- 효과음 리소스
- 엑셀파일 첨부
<br/>
<br/>
- 디자인 리소스
- 엑셀파일 첨부
<br/>
<br/>
- 카카오톡의 문의
-
현재 서비스되고있는 카카오스낵게임의 효과음을 사용해도 되는가?
-
전체 최고점수, 내 최고 점수, 내 랭킹, 게임오버시 랭킹 등 가상의 데이터를 입력하여 제출하면 되는가?
-
톡방랭킹 시작, 자랑하기 버튼 등 UI로 버튼을 구현하고 동작은 하지않도록 제출하면 되는가?
-
시작, 자랑하기, 음량 버튼 등 UI는 기존게임들과 통일해야 하는가?
<br/>
<br/>
- 폰트
- 폰트 종류, 폰트 크기 등 정하기
<br/>
'20180713, 카카오스낵게임공모전 5차 회의록' 관련된 다른글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