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0629, 카카오스낵게임공모전 3차 회의록
회의일
2018.06.29 20:00 ~ 22:30 (2시간 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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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장소
강남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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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참가
강동혁, 이찬구, 서송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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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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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명 선정: 라이언의 벌레사냥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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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이너 초빙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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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방법 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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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리채로 죽임 (타켓이 상하좌우 제한없이 움직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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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하좌우 사이드에서 랜덤에게 벌레 등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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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스 벌레 - 여러번 때려야죽음 (혼자나옴, 많이 때려야 죽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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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템 - 일정시간 동안 파리채 확대 (공격 면적이 증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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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템 - 에프킬라 - 애들이 느려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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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템 - 벌레는 빨라지고 파리채는 작아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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때리면 안되는 착한 벌레가 나옴, 때리면 체력이 급격히 저하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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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리채로 때릴 시 면적에 포함된 벌레는 체력 저하 (시간이지날수록 벌레는강해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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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번에 두마리 이상 때릴 시 콤보 발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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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정콤보 발생 시 피버타임 발동 -> 모든떨어지는게 하트로바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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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력은 점점달고, 콤보시 체력이 증가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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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템별 아이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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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 화면 레이아웃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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랜덤으로 떨어지는 타켓중 동일한 연속 타겟을 클릭 시 콤보 발생, 콤보게이지 많이쌓으면 피버타임발동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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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*4. **필요한 디자인 소스 확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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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화면 배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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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레이화면 배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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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아이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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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수 아이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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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이지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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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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벌레 (움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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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리채 (움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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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앞으로의 진행사항 : 개발 또 개발, 여러 방면으로 디자이너 초빙 컨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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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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